겨자씨서원

한국의 대형서점, 교보, 영풍, 그외 모든 서점 인터넷쇼핑몰, 갓피플몰, 예스24, 알라딘 등을 통해 공급

복음주의 신앙

김현회

전국 서점과 온라인 몰에서 구입가능

왜 부활의 복음인가

김선웅
저자가 풀러신학교에서 목회학 박사학위 논문(“사도행전에 나타난 부활중심 복음선포의 성경적, 신학적, 실천적 함의”)을 성도들이 읽기 쉽도록 편집한 책이다. 사도행전에 나타난 모든 복음선포에 부활의 주제가 들어 있음을 보여준다. 그뿐만 아니라

삶의 수수께끼

김현회
김현회 목사의 네 번째 역저. 구약성경 욥기와 전도서에 근거하여 “인생의 난제를 풀어주는 성경적 지혜서”

진짜 기독교

김현회
구원과 기독교적 참 가치, 진정한 기독교의 모습에 대한 선명한 가이드북이다. 이 책은 자신의 모습을 깊이 들여다보게 하고 때로는 치부가 드러난 것 같이 부끄럽기도, 뜨끔하기도, 아리기도 하다. 그러나

오 나의사랑 캄보디아

조원제

조기 은퇴한 치과의사의 의료선교 일지

신앙으로 복음으로

김현회
하나님을 향한 저자 신앙고백, 예수 그리스도께서 피 값으로 사신 교회를 향한 그의 사랑, 그리고 진리이신 예수 그리스도에 대한 그의 헌신이 담겨 있다.

성도다운 교회다운

김현회
저자가 목회했던 질그릇교회에서 썼던 칼럼들이다. 설교는 아니지만 깊이있는 성찰로 교우들의 믿음에 대해 건네려 했던 마음의 모음들이다. 이 칼럼들을 하나하나 다시 읽어가며 글쓴이의 마음을 통해 독자들의 마음이 하나님에게로 모아지기를 소망한다.

LMS / Little Mustard Seed

미국에서 출간되는 영.한글판 도서를 출판

진실로 속히 오리라

김선웅

종말의 난제를 풀어주는 요한계시록 주해서 

갈라디아서

김선웅
오직 하나의 복음, 21세기 혼탁한 교회들에게 갈라디아서는 여전히 적실한 하나님의 메시지다

로마서(상)

김선웅
온 세상을 향한 주 예수의 복음, 모호했던 신앙의 개념들에 대하여 그 해답을 줄 것이다.

요한계시록

김선웅
속히 오실 주 예수의 복음, 왜 계시록을 두렵고 난해한 책이라고 생각하는가?

쉽게 풀어쓴 갈라디아서

문장명
그리스도의 복음에 목마른 분들에게 본서는 참된 자유와 은혜를 맛보게 할 것이다.

Oh My Love, Cambodia

조원제
조기 은퇴한 치과의사의 의료선교 일지